『천국과 지옥』 "이 고통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천국과 지옥"! 육신의 몸에 거하여서는 갈 수 없는 곳이 영혼의 세계이기에...어떤 이는 있다하고 어떤 이는 없다 합니다. 정말 "천국과 지옥"은 존재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요???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천국과 지옥"이 있음을 설명하기 위하여 지옥에 간 부자와 "천국"에 간 나사로의 비유로 설명해 주셨습니다.
눅16:28 ...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이 고통받는 곳....영원히 고통받는 지옥에 오지 않게 하기위하여, 예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지옥의 형벌을 면할 방법을 가지고 친히 사람의 모습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저 착하게 살기만 한다고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우리가 도덕적으로 윤리적으로 착하게 사는 것은 사람으로써 마땅히 해야할 바입니다.
계 20:12 ...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살후 1:7~9 ... 환난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지옥)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은 "천국"에 갈 수가 없습니다. 주 예수의 복음인 새언약안식일과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않아 죄사함을 받지 못한자들 역시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단 한 영혼도 지옥에 가기를 원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인생들을 위해 초림 3년 그리고 재림 37이라는 고난의 시간을 천국복음 전파하시며 걸어가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안식일, 새언약유월절은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허락하신 안상홍하나님의 희생의 절기임을 성경을 통하여 꼭 확인하셔서 안상홍 하나님께서 간절히 원하시고 원하신 천국으로 꼭 함께 돌아가길 소망합니다.
작은 데임에도 고통스러워하는 것이 약한 우리들의 모습입니다. 자녀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자녀의 고통을 없이하기 위하여 주신 하나님의계명을 귀하게 여기고 지켜행하는 것이 천국가는 길이지요...
답글삭제그렇죠^^~~~~
삭제사이비 종교 사기꾼들.안교주 무덤에 가봤냐?
삭제자녀들이 이런 고통을 당하지 않게 하시기 위해서 친히 오시어 피할수 있는 방법을 주셨습니다
답글삭제그것이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친히 오셨는데 모른척한데서야...자녀가 아니죠ㅠㅠ
삭제오직 죄인의 구원만을 생각하시며 이 땅에 임하신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아멘...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