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7일 일요일

안상홍님을 왜 그리스도라 칭하는가 ¿? 하나님의교회는...-패스티브







그들은 그리스도인이 아니다




전 세계 자칭 그리스도인은, 성경에서 말하는 그리스도인이 아니다. 



성경에서 그리스도인이란 수리아 안디옥에서 처음 사용된 것으로, 그리스도를 믿는 제자들을 가리켜 그리스도인이라고 불렀다(사도행전 11:20~26). 이들과 오늘날 자칭 그리스도인의 차이는 무엇일까. 그것은 이들이 믿는 ‘주’가 누구인지를 통해 알 수 있다. 



2천 년 전 그리스도인들이 믿었던, 예수 그리스도는 유대인들에게 갖은 핍박을 당하셨던 분이다. 자신과 아버지 하나님은 하나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유대인은 돌을 들었다.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요한복음 10:32~33)



예수 그리스도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심에도, 성경 예언대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이유로 그 피조물에게 이런 멸시를 받으셨다. 성경 곳곳에서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모욕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유대인에게 먹기를 탐하는 자라, 이단이라,는 모욕을 당하셨던 예수님. 반면 그리스도인에게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은 구원자셨다.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구원자를 믿는 자, 이들이 바로 그리스도인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자칭 그리스도인은 어떤가. 성경은 마지막 시대인 오늘날 예수님께서 두 번째(그리스도 안상홍님) 사람이 되어 오신다고 예언한다. 







성경 예언대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람이 되어 오셨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고 영접해야 한다. 그러나 이들은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라 하느냐, 음식 먹기를 탐하는 자라, 그의 육신의 부모가 있지 않느냐’라며 그리스도를 모욕한다. 마치 2천 년 전 유대인과 같은 모습이다. 이들은 멸망당했던 유대인의 모습이지 그리스도인의 모습이 아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성경 예언대로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하는 자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왜 그리스도라 칭하는지 이제는 이해가 가는가?


댓글 4개:

  1.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성경 예언대로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하는 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왜 그리스도라 칭하는지 이제는 이해가 가십니까???

    답글삭제
  2.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저두요^^
      사람모습으로 오셨으니 저같은 사람이 알아 볼 수 있는거 아닙니까?^^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