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를 통해 거룩한 예배를 드리는 하나님의 백성들은 어떠한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스바냐 3장에서 확인해봅시다.
습 3장 14~20절 “시온의 딸아 노래할지어다 이스라엘아 기쁘게 부를지어다 예루살렘 딸아 전심으로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여 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인하여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내가 대회로 인하여 근심하는 자를 모으리니 그들은 네게 속한 자라 너의 치욕이 그들에게 무거운 짐이 되었느니라 그때에 내가 너를 괴롭게 하는 자를 다 벌하고 저는 자를 구원하며 쫓겨난 자를 모으며 온 세상에서 수욕 받는 자로 칭찬과 명성을 얻게 하리라 내가 그때에 너희를 이끌고 그때에 너희를 모을지라 내가 너희 목전에서 너희 사로잡힘을 돌이킬때에 너희로 천하 만민 중에서 명성과 칭찬을 얻게 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대회(大會)’라는 말을 영문성경에서 찾아보면 ‘appointed feast’로 곧 절기를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사람들을 다 모으시고, 이들로 천하 만민 가운데 명성과 칭찬을 얻게 하신다 하셨습니다.
곧 하나님께서 잠잠히 사랑하시고 구원을 베푸시는 백성들은 절기로 인해 근심하며 이를 지키려고 애쓰는 자들입니다. 우리는 이런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다는 사실에 더욱 자부심과 믿음을 가지고 복음에 열심을 내어야겠습니다. 베풀어주신 은혜가 너무 커서 우리가 실감하지 못하고 있을 뿐이지 하나님께서는 식언치 아니하시고 절기 지키는 백성들에게 약속하신 모든 축복의 말씀을 이루어주실 것입니다.
습 2장 1~3절 “수치를 모르는 백성아 모일지어다 모일지어다 명령이 시행되기 전, 광음이 겨같이 날아 지나가기 전, 여호와의 진노가 너희에게 임하기 전, 여호와의 분노의 날이 너희에게 이르기 전에 그리할지어다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세상의 모든 겸손한 자들아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며 공의와 겸손을 구하라 너희가 혹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겸손한 자들이 하나님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재앙으로부터 당신의 백성들을 구원하신다는 이 귀한 약속의 말씀도 하나님의 절기를 통해 허락되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절기를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킬 수 있는 새언약 절기 지키셔서 재앙으로부터 구원받는 축복의 자녀되시길 바랍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절기를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킬 수 있는 새언약 절기 지키셔서 재앙으로부터 구원받는 축복의 자녀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절기를 회복시켜주신 안상홍님, 바로 성령하나님이십니다.
삭제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다는 사실에 더욱 자부심과 믿음을 가지고 복음에 열심을 내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답글삭제맞아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수 있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