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패스티브(www.pasteve.com)
♣ 다른 신을 멸망시키는 유월절 ♣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 중에는 우상을 분별케 하는 약속도 있다.
요시야 왕 십팔년에 예루살렘에서 여호와 앞에 이 유월절을 지켰더라 요시야가 또 유다 땅과 예루살렘에 보이는 신접한 자와 박수와 드라빔과 우상과 모든 가증한 것을 다 제하였으니 이는 대제사장 힐기야가 여호와의 전에서 발견한 책에 기록된 율법 말씀을 이루려 함이라 (열왕기하 23:22~24)
요시야 왕 때 유월절을 지키기 전까지는 유다 땅과 예루살렘에 우상과 신접한 자들이 존재했으나 유월절을 지키고 나자 유다 땅과 예루살렘의 신접한 자와 우상과 모든 가증한 것을 다 제하였다.
히스기야가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보내고 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 편지를 보내어 예루살렘 여호와의 전에 와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니라 ··· 이 모든 일이 마치매 거기 있는 이스라엘 무리가 나가서 유다 여러 성읍에 이르러 주상을 깨뜨리며 아세라 목상을 찍으며 유다와 베냐민과 에브라임과 므낫세 온 땅에서 산당과 단을 제하여 멸하고 이스라엘 모든 자손이 각각 그 본성 기업으로 돌아갔더라 (역대하 30:1~31:1)
히스기야 때에도 유월절을 지키고 나자 유다 여러 성읍에서 우상을 깨뜨리고 산당과 단을 제하였다. 이러한 역사적 사건들은 하나님을 믿는다고 했던 이스라엘 백성들도 유월절을 지키기 전에는 우상 숭배에 빠져 들었다가 유월절을 지키고 나면 우상을 제거하였음을 보여준다. 유월절에는 하나님 외의 다른 신을 배척하는 약속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출애굽기 12:11~12)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만을 섬기게 되고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자기도 모르는 새에 우상 숭배에 빠지게 된다. 이는 단지 구약 시대에만 해당된 역사가 아니다. 지금 이 시대에도 일어나고 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죄에서 해방하고 영생을 주시고자 유월절 새 언약을 세우셨다(누가복음 22:20). 그러나 325년 로마 황제 콘스탄틴의 주재로 열린 니케아 공의회에서 부활절에 유월절 성찬식을 하는 것으로 결정된 후 유월절은 교회력에서 사라지고 말았다. 유월절이 사라지고 나자 온갖 우상숭배 교리가 교회 안으로 들어왔다. 354년에는 12월 25일 태양신 탄생축일이 예수님 탄생일로 둔갑하여 교회 안으로 들어왔다. 431년에는 교회 안에 십자가 형상을 세우기 시작하였고 586년에는 교회 탑 꼭대기에까지 십자가를 걸었다. 그리고 오래 전에 유월절을 버렸던 서방 교회는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도 없애고 콘스탄틴이 321년 휴일로 정한 태양신 숭배일인 일요일 예배를 받아들였다.
마치 하나님을 믿는다는 온 유다와 이스라엘에 바알과 아세라 목상과 드라빔 등 우상이 가득하고 하나님의 명령을 외면했던 것처럼, 하나님을 믿는다는 교회 안에 태양신 숭배 교리가 가득하고 하나님의 규례와 법도는 모두 잊어버린 바가 되었다.
우상이 가득한 시대에 절실하게 필요한 진리가 바로 유월절이다.
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귀신의 처소인 바벨론을 무너뜨리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고자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셨다 (요한계시록 18:1). 요시야와 히스기야가 유월절을 지켰을 때 온 유대 땅에 가득한 가증한 우상을 깨닫고 제하였던 것처럼 이 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킨 사람만이 온 세상에 가득한 가증한 우상 숭배를 깨닫고 버릴 수 있다. 사단은 자신의 정체와 거짓이 드러나는 유월절을 싫어한다. 사단의 영을 그 영혼 깊숙이 일체하여 유월절을 반대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자들도 있지만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킴으로 우상을 제하고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자들...바로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입니다.
이 시대 구원자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힘차게 전파하며...우상이 가득한 시대에 절실히 필요한 새언약유월절 진리를 전파하는 하나님의교회.
그 생명의 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새언약유월절을 지킴으로 우상을 제하고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자들...바로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함께 하여 주심을 느낄 수 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모든 신들을 심판하신 엘로힘 하나님께 영광과 경배와 존귀를 올립니다.
삭제새언약 유월절, 다시는 뺏겨선 안될 소중한 규례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