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7일 목요일

† 십자가는 고대 갈데아에서 기원한 사형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우상숭배타파]



† 십자가는 고대 갈데아에서 기원한 사형틀 






오늘날 밤하늘을 가득 메우고 있는 수 많은 형태의 십자가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초대교회 사도들은 †십자를 공덕의 상징으로 생각치 않았고 오히려 사형틀이며 "부끄러움"(히12:2)이고 "저주받은 나무"로 여겼습니다.


신약 성경 용어 주석 사전 인용...†십자는 고대 갈데아의 바벨로니아 사람들 가운데서 유래되었다. "교회가 사용한 두개의 나무로 된 †십자 형태는 고대 갈데아에서 기원되었고 그 나라와 이집트를 포함한 인접 국가에서 담무스(Tammuz) 신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그 이름의 머리 글자인 신비적인 타우(Tau)모양임.』

** "타우"는 희랍어 알파벳으로 영어의 『 T 』와 같은 글자임.  ♣



그렇다면 이렇게 다른 나라 종교의 상징물이었던 †십자가 어떻게 오늘날 교회로 들어오게 되었을까요?

그리스도 교회가 이교도화 되기 시작하면서 변질되기 시작한 때 부터였습니다.
초림 예수님과 사도들이 있을 당시, 몸서리치는 우상일 뿐이었던 †십자가...
A.D.431년에 교회와 사무실 안에 †십자  도입 되었었고, 뾰족한 첨탑 위에 †십자  세워진 것은 A.D.586 년경 부터였습니다.

하나님을 섬기는 장소인 교회에 십자가가 세워지게 되었다 해서...맹목적으로 받아들여야만 할까요?
하나님의 뜻은 모르는 채로?
†십자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무엇일까요?


신5:8~9 ... "너는 자기를 위하여 새긴 우상만들지 말고...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섬기지 말라..."


출20:4~5 ...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 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시는 것이 우상숭배입니다.
아무리 좋은 의도가 있다할지라도, 이스라엘 백성들이 금송아리지를 만들어 "우리 하나님이라 하자"하며 섬겼을 때 어떻게 되었습니까?
하나님께서 우상숭배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다~ 멸절시켜 버리셨습니다.

†십자는 예외 일꺼라 생각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신28:15 ... 장색의 손으로 조각하였거나 부어 만든 우상여호와께 가증하니 그것을 만들어 은밀히 세우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라..."

우상숭배의 결말은 "저주"입니다.


신4:19 ... 또 두렵건대 네가 하늘을 향하여 눈을 들어 일월 성신 하늘 위의 군중 곧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천하 만민을 위하여 분정하신 것을 보고 미혹하여 그것에 경배하며 섬길까 하노라...


우리가 알지 못하고 섬기는 모든 우상들은 하나님께서 만들어 놓으신 피조물일뿐 어떠한 복도 화도 복도 주지 못한다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알고 우상숭배를 멀리할 때,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게 됩니다.

우상숭배를 멀리하라 하신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알고, 오직 모든 인생들의 생사화복과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엘로힘 하나님을 경외하는 곳이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허락하신 성경 말씀을 통해서 참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을 찾아가고 깨닫게 됩니다.
하나님의 뜻인 우상숭배를 타파하여 안상홍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축복...받으시길 바랍니다.



십자가를 세우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4개:

  1. 초대교회 사도들은 †십자가를 공덕의 상징으로 생각치 않았고 오히려 사형틀이며 "부끄러움"(히12:2)이고 "저주받은 나무"로 여겼습니다.
    천국간 사도들처럼 천국에 가고 싶다면 십자가와 같은 우상숭배를 행하면 안되겠습니다^^

    답글삭제
  2. 십자가 숭배... 하나님의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입니다.
    나무에 불가한 십자가.... 우상숭배입니다.

    답글삭제
  3. 우상숭재를 타파하면 행하는 모든 것에 형통하게 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