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이미 자연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 곧 아버지로서 남성적인 신성과 어머니로서의 여성적인 신성을 우리에게 알려 주셨습니다. 성경은 또한 하나님이 우리 아버지이시고 어머니이심을 직접적으로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마 6장 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라고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성경 말씀을 바라볼 때 하나님은 분명 우리 영의 아버지가 틀림없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라고 한다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우리"라는 존재가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우리"라는 사람들은 구원받을 자들입니다.
성경은 구원받을 자들에게 반드시 아버지로서의 하나님도 계셔야 하고 어머니로서의 하나님도 계셔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모든 성경은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감동을 입어 기록한 책으로, 우리로 하여금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지혜를 주고 있습니다(딤후 3장 15∼16절). 마태복음에서는 아버지로서 하나님에 대한 진리를 표현했고, 갈라디아서에서는 어머니로서 하나님에 대한 진리를 드러내고 있습니다.따라서 구원 얻을 백성들에게는 틀림없이 아버지 하나님도 계셔야 하고 어머니 하나님도 계셔야 합니다. 아버지 하나님만 믿어서는 결단코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2천 년 전에 이 땅에 육을 입고 오신 아버지 하나님을 핍박했던 원수 마귀가 마지막 때에는 어머니 하나님을 심히 대적하고 훼방할 것을 이미 하나님께서 사도 요한을 통해 계시로 보여주셨습니다.
계 12장 1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창세기 기록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뱀과 여자를 원수가 되게 하셨습니다.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창 3장 15절)는 말씀은 마지막 시대 이루어질 일에 대한 예언입니다.
계시록에서는 용으로 표상된 마귀가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여자의 남은 자손과 싸운다고 했으니 마지막 때는 틀림없이 악한 원수 마귀가 남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이 아닌,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모여들 십사만 사천 자녀들과 일전을 겨루기 위해서 바다 모래 위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 싸움에서 여자의 후손은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라 하셨고, 뱀은 여자의 후손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언처럼 마귀는 여자의 후손에게 어느 정도 타격은 줄 것이지만 치명적이지는 않을 것이고, 마귀에게는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될 것입니다. 성경은 이미 마지막 영적 쟁투를 예언하고 있으며 승리가 여자의 후손에게 돌아간다고 결론짓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온전한 믿음을 지키는 것이 승리하는 길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으며 그 뜻을 따라 하나님께 경배하고 영광 돌리는 믿음을 가져야만 하겠습니다.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하는 자들에게 허락된 축복이 엄청나네요^^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삭제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으며 그 뜻을 따라 하나님께 경배하고 영광 돌리는 믿음을 가져야만 하겠습니다.
답글삭제바로 성경이 알려주는 우리 믿음의 자세입니다.
삭제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온전한 믿음을 지키는 길...우리가 승리하는 길입니다.
답글삭제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정도의 길로만....그 결과는 틀림없는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