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않고서는 결단코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66권을 통해 이 사실을 우리에게 교훈해 주셨습니다. 성경의 시작인 창세기에 아담과 하와를 등장시키셔서 우리를 살려주는 마지막 아담과 그 안의 생명이며 모든 산 자의 어머니이신 마지막 하와를 나타내시고, 또 성경 66권의 끝 부분인 요한계시록에서는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더욱 확실히 증거하셨습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생명수는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입니다(요 4장 10~14절 참고). 우리 인생들에게 영생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 생명수를 성령과 신부께서 온 인류에게 베풀어주고 계십니다. 성령은 성삼위(聖三位) 가운데 성령 하나님이시며, 신부는 그의 아내이신 예루살렘 어머니이십니다.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깨닫고 믿어야 영생에 이를 수 있습니다. 세상에 성경을 아노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그들에게서는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배울 수 없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절기 지키는 시온성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곳에서 생명수를 베푸시며 시온의 자녀들에게 영생 구원을 허락하고 계십니다.
생명수 강가로 인도하시어 영원히 목 마르지 아니할 생명수를 허락하여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영접해야 함이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답글삭제그럼요^^
삭제오직 생명수는 성령과신부께서 우리에게 허락해 주십니다~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많은 사람들이
답글삭제받을 수 있도록 전해 주어야 되겠어요~~
그럼요 언젠가는 죽는 인생이 어떻게 생명수를 줄 수 있겠어요? 오직 영생하시는 하나님께서만 주실 수 있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