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자 명부, 조작의 증거
그런데 언젠가부터 안상홍님의 침례 시기를 음해하는 내용의 문서가 떠돌기 시작했다. 안식교에서 받았다는 이른바 ‘침례자 명부’라는 것인데, 이 명부에 의하면 안상홍님께서 1948년이 아닌 1954년에 침례를 받았다는 것이다. 아래 그림이 그 증거자료라는 침례자 명부다.
언뜻 봐도 몇 가지 허점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침례자 명부라면 당연히 침례를 받은 순서대로 기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런데 24번 김영숙 씨가 침례 받은 날짜가 23번보다 훨씬 더 먼저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김영숙 씨의 침례 연도인 단기 4258년은 서기 1925년으로, 무려 29년 전이다. 침례 시기가 역행하는, 괴이한 현상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 것인가.
그 외에도 침례 받은 날짜가 들쑥날쑥이다. 23번부터 29번까지의 일련번호대로 날짜를 따져보면 마치 SF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하다. 29년 전으로 돌아가서 침례를 주고, 그 다음 1년 전 과거로 가서 침례를 줬다가, 이번에는 5년 후 미래로 가서 2명에게 침례를 주고, 다시 4년 후로 갔다가 비로소 현재로 돌아오는 타임슬립을 했다는 결론이 나온다.
침례 날짜만 봐도 총 34년에 걸쳐 기록되었다. 대체 어느 교회가 침례자 명부를 이렇게 이상하게 기록한단 말인가. 이 문서가 침례자 명부라는 것은 여러 모로 신빙성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안상홍님께서 침례를 받으신 해는 1948년이다. 그러나 1950년 한국전쟁이 발발하였고 안식교회의 각종 서류들은 전쟁으로 인해 훼손 또는 유실되었다. 안식교 측에서도 1948년 당시의 침례자 명부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시인하고 있다.
뻔히 보이는 거짓말을 진실이라고?? 우리 애가 웃네요
답글삭제그저 웃지요........허탈하게
삭제타임머신이 실제로 존재 하나봐요~~ㅋㅋ
답글삭제가보니......진짜 거짓말^^
삭제백투더 퓨처~ 영화가 생각납니다~ 어떻게 저럴 수가 있을까요? 그들의 주장이 거짓이라는 증거이지요~~
답글삭제기가 차지도 않습니다....
삭제참 너무해네요 그죠?
답글삭제정말 너무 하다고 생각하시나봐요.....오타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