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4일 일요일

이상하G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동네 교회 앞을 지나다 이상한 현수막을 봤다. 현수막에는 <OO교회, 한O총 ‘이단혐의 없음’ 판정>이라는 문구가 쓰여 있었다. 한때 이단으로 몰렸다가 최근 한O총으로부터 ‘너네는 이단 아니야’라는 판정을 받았나 보다.



한O총이라···. 필자가 알기론 한O총이라는 단체는 신뢰할 만한 곳이 못 된다. 흔히들 한국의 대표적인 기독교단체로 인식하는 그곳은 대표직 금권선거로 소속 목회자들마저 탈퇴와 해체운동을 벌일 만큼 반윤리적인 곳이다. 



최O경이라는 목사는 한때 한O총 내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의 이단문제상담소장 명함을 갖고 있으면서 이단을 ‘제조’했다. 자신의 사상과 맞지 않는 교회는 죄 이단이라고 정죄했다. 그런데 무슨 이유에선지 한O총은 2010년 최 목사를 해고시켰다. 이단문제상담소장이 이단을 ‘날조’한 게 물의를 빚자 골치가 아팠던 것일까? 여하튼 최O경 목사는 교계에서조차 비상식적이고 비성경적인 교리로 정평이 나 있다. ‘이단’ 감별사인 최 목사의 삼신론(성삼위일체의 정반대되는, 하나님이 세 분이라는 사상)과 마리아 월경잉태론(예수님께서 마리아의 월경으로 잉태되었다는 주장) 등은 교계에서 ‘이단’ 사상이라고 낙인 찍혀 말들이 많다. 



이런 몰지각한 사람이 이단을 감별하고 있는 실태에 대해 고발하려는 게 아니다. 과연 이단 감별이 일개 단체나 사람의 주장이 잣대가 되어 ‘너네는 이단이네, 너네는 아니네’ 할 수 있는 문제냐는 것이다. 이단은 무엇으로 판단해야 하는가. 당연히 성경이어야 할 것이다. ‘성경’을 잣대로 해서, 성경대로 하지 않는 교회면 이단인 것이다. 성경이 아닌 ‘자기 생각’을 잣대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말이다.



성경은 성삼위일체를 말하고, 예수님은 성령으로 잉태되었다고,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안식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비롯한 하나님의 7개 절기를 지키고, 십자가를 세우지 말고, 여성도들은 예배나 기도할 때 머리에 수건을 쓰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한다고 증거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 모든 것을 믿고 행하는 교회다. 성경대로 말이다. 그리고 성경에 없는 건 믿지도, 행하지도 않는다. 삼신론, 마리아 월경잉태론, 크리스마스, 십자가, 부활절 계란, 추수감사절 등은 믿지 않고 지키지 않는다. 성경에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이 모든 것을 알려주셨다.








댓글 10개:

  1. 하나님의 계명이라고는 하나도 지키지도 않는 곳에서 이단이다 이단이아니다라고 논한다는 것이 우습네요~~무슨 근거로 이단을 논하는 것인지...

    답글삭제
    답글
    1. X가 짖는 소리는 무슨 소리인지 알지 못하는 것과 같다고나 할까요???

      삭제
  2.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교회를 이단이라고 한다면 하나님의 뜻을 따르지 않아야 구원 받는다는 얘기 인가요? 어이가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교회를 이단이라고 하니까 저는 이단에 다니려구요^^

      삭제
  3. 하나님의 일을 한다는 이들이 이단을 규정함에 있어 성경은 뒷전이라니... 누구의 기준으로 이단을 운운하는 것인지요.... 하나님께서 노하실 일임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람의 기준으로는 이단이지만
      하나님의 기준으로는 참이니까.....뭐 신경쓰지 않습니다^^

      삭제
  4. 말과 행동이 다른 사람들의 말은 들을 가치도 없고,
    하나님자녀는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 가르침만 따르면 되고!!!!!

    답글삭제
    답글
    1. 누가 누구를 판단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만 판단하실 수 있는거죠!!!

      삭제
  5. 성경 말씀대로 행하는 곳이 참된 진리교회임을 부인할 수 없겠죠?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구원의 길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