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7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성형?! 당신도 아름다워지고 싶은가?



겨울방학이 한창인 이때... 많은 사람들이 그동안 벼르고 벼르던 성형수술을 한다.
학생에서 노년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층이 자신의 모습 중에 불만이 있는 부분을 과감히 고친다.
공자의 명언중 '신체발부수지부모(身體髮膚受之父母)' 라는 말이 있다. 부모에게서 받은 몸을 소중히 여겨 함부로 손상시키지 않는 것이 바로효도의 시작이라는 뜻이다.
그래서 우리나라 사극에 보면 남자들도 긴머리를 하고 있는 것이다. 머리카락도 부모에게서 받은 것이기에 자르지 않았기때문이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고 서양 문물이 들어오면서 외적인 변화 뿐 아니라 사람들의 인식도 많이 바뀌어 성형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게 되었다.
외모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사회에서 여자들 뿐 아니라 남자들도 원하는 얼굴, 몸매를 갖고자 성형에 도전하고 있다.


그런데 사실은 우리가 이 땅에 태어나기전 하늘의 천사들 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천사라 한다면 얼마나 아름답고, 우아하며, 멋질까? 상상을 해 본다... 다시금 그 모습으로 돌아갈 수는 없는 것일까?
지금 우리 인간의 모습을 성경은 이렇게 표현하고 있다.





욥25:5~6 하나님의 눈에는 달이라도 명랑치 못하고 별도 깨끗지 못하거든 하물며 벌레인 사람, 구더기인 인생이랴

하나님과 하늘의 천사들이 이 땅에 사는 인생을 바라보면 한낱 벌레, 구더기 존재로 밖에 보이지 않는 다는 것이다. 이 땅에 사는 벌레들... 얼마나 징그럽고 끔찍한가! 혐오스런 그 모습들이 우리 인생의 모습이라니...

하지만 너무 절망에 빠질 필요는 없다. 우리도 아름다운 천사의 모습으로 되돌아 갈 수 있는 길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계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벌레들 중 굼벵이는 7년간 어둠의 땅 속에서 징그러운 모습으로 살다가 때가 차면 육지로 올라와 나무로 올라가 그 허물을 벗고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화를 입는다. 그것이 매미 인것이다.
잠자리 애벌레도 물 속에 살면서 끔찍한 모습을 지니고 있지만 때가 되면 수면위로 올라와 그 허물을 벗고 은빛 날개를 지닌 잠자리로 변화를 받는다.
이러한 미물들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구더기와 같은 우리 인생또한 이 모습을 벗고 멋지고 아름다운 날개를 지닌 천사의 모습으로 변화받을 것을 알려주셨다.

고전15:44 ...육의 몸이 있은즉 또 신령한 몸이 있느니라...
고전15:49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으리라
고전15:51~52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반드시 우리의 모습이 변화받을 것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 변화받아 우리는 천국에 가는 것이다.

빌3:20~21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하늘에 시민권이 있는 자들만이 영광의 천사의 모습으로 변화를 받아 천국에 가는 것이다.

그렇다면 하늘의 시민권은 어떻게 획득할 수 있는 것일까? 답은 간단하다.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자녀가 되면 되는 것이다.

요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으로 새언약유월절을 허락해 주신 것이다.

마26: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26:26~28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성경은 새언약유월절을 지킨 자들만이 하나님의 살과피를 이어받은 자들로써 천사로 변화받을 자격이 있으며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로써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섬기고 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만이 천사의 꿈을 꾸며 천국을 소망할 수 있는 것이다.

이 땅에서 생이 다 할때까지 구더기 주름피는 수술을 할 것인지, 영원히 아름다운 천사의 모습을 변화를 받을 것인지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 있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