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하나님의교회
믿음이란 절대적인 순종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스스로 하나님을 믿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나 만일 하나님께서 보통 사람의 생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일을 우리에게 맡기신다면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수 있을까요??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믿는 자는 능치 못할 일이 없다(막9:23)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요6:47)" 하시며 절대적인 믿음을 요구하고 계십니다.
성경에서 믿음하면 떠오르는 사람은 아브라함입니다.
그래서 아브라함을 믿음의 조상이라고도 합니다.
그러면 아브라함이 어떻게 하여 믿음의 조상이 되었을까요?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본토 아비의 집을 떠나라" 할때 떠났으며 100살에 낳은 독자 이삭을 "제물로 제단에 바치라" 할 때 순종하여 제물로 바쳤습니다.
[약2:21-23]
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드릴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었느니라 이에 경에 이른바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믿으니 이것을 의로 여기셨다는 말씀이 응하였고 그는 하나님의 벗이라 칭함을 받았으니
아브라함이 믿음의 조상이라 칭함을 받게 된 것은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믿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믿음이란 입술로 "믿습니다, 믿습니다" 또는 주여, 주여"를 외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여 따르는 것입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적으로 순종하여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안식일 유월절등 3차의 7개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생명수의 근원이신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의 가르침대로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하나님의교회는 진리와 구원의 약속이 있는 교회입니다..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하나님의교회는 진리와 구원의 약속이 있는 교회입니다..
구원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가야하겠습니다~~
답글삭제그래야 천국에 이를 수 있죠^^
삭제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계명을 순종으로 지키는게 옳은 믿음이겠지요.
답글삭제그렇죠...하나님을 믿으니 순종하는것 아니겠습니까?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