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8일 화요일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성경은 어떤 책일까요? 이스라엘의 역사, 교훈이 담긴 하나님의 말씀..정도로 많은 이들은 알고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을 주신 이유를 확실히 알아야 겠습니다.


딤후3:15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성경을 통해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지혜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예수님 즉, 구원자를 증거한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가장 큰 목적입니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성경이 자신을 증거한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성경 외에 다른 방법으로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 구원자와 성경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렇기에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부인하는 것은 성경을 진심으로 믿지 못하고 부인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눅 24:27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예수님)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에게 나타나셔서 당신에 대해 증거하시는 장면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믿지 못하는 두 제자에게 예수님께서는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 즉, 성경을 통해 자신을 증거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들도 성경을 가지고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증거하였습니다.

행17:2~3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행8:35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이사야의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이처럼 예수님도 사도들도 모두 성경으로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였습니다. 이는 누구라도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리스도를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신약의 사도들과 선지자들은 성경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가졌기 때문에 예수님을 구원자로 알아보고 영접한 것입니다.
그런데 초림 때 종교 지도자들은 성경에 예언되어 있고 증거되어 있는 예수님을 왜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았을까요? 그들도 나름대로는 누구보다 성경을 잘 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5:46~47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왜 예수님을 믿지 못한다고 하셨습니까? 그들이 모세의 글 즉,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의 모세5경인 성경을 믿지 못했기에 그들이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지 못한 것입니다. 저들은 성경을 문자적으로만 믿고 실제로 그 말씀이 현실 속에서 성취되는 것은 절대로 믿지 않았습니다. 성경에는 장차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로 오실 수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예언들이 자신들의 눈앞에서 하나하나 예수님에의해 성취되는 것을 보면서도 예수님을 부인하였습니다. 그들은 성경을 믿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을 배척한 것입니다.
이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는 예언따라 동방에 오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이십니다. 오늘날 종교 지도자들이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지 못하는 이유도 성경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요15:20~21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내 말을 지켰은즉 너희 말도 지킬 터이라 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왜 사람들이 예수님의 제자들을 핍박한다고 하셨습니까? 그들이 '나 보내신이' 즉,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만 참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당대의 종교 지도자들도 나름대로는 하나님을 잘 안다고 자부하였지만, 실상은 자신의 생각 속에만 하나님을 가두어두었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은 알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들은 입으로만 하나님께서 전지전능하시다고 말할 뿐 정작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는 것은 부인하였습니다.
그래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오늘날 세상 거짓교회가 우리를 핍박하는 이유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세상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그들이 성경과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요일5:19 또 아는 것은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고 온 세상은 악한 자 않에 처한 것이며

이 세상은 마귀의 컨트롤 아래 놓여있습니다. 이런 세상속에서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하나님을 온전히 영접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과 신부되시는 하늘어머니를 믿고있습니다.
성경을 온전히 믿고 하나님을 믿는 가운데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모두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성경에 기록된대로 아버지 어머니를 믿는 믿음이 진정한 믿음이라 여겨 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온세상은 마귀의 지배 아래 있으나 우리만큼은 하나님 안에 살게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