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9일 금요일

절기에 담긴 구원의 약속 ☆ 새언약유월절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우리가 하나님의 성전 된 성도들이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절기가 없이는 결코 구원이 없음을 성경은 확증하고 있습니다.

슥 14장 16~19절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초막절은 하나님의 3차 7개 절기 가운데 하나로, 마지막 일곱 번째 절기입니다. 초막절을 지키지 않으면 재앙을 받는다 하셨는데 그렇다면 절기 없이 어떻게 구원을 받을 수 있겠으며 어떻게 천국에 갈 수 있겠습니까?

이뿐 아니라 하나님께서는 재앙이 넘어가는 절기, 유월절을 통해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요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 26장 17~19, 26~28절 “…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가진다 하셨고, 또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예수님의 몸이요 피라 하셨습니다. 결국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일은 유월절이라는 절기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성경 말씀을 종합해 보면 유월절을 지켜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영생에 나아갈 수 있으나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사람에게는 생명이 없습니다. 곧 절기를 지키지 않으면 영생이 없고 구원이 없다는 뜻입니다.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에서 절기지켜 영생과 구원얻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합시다.




댓글 4개:

  1. 성경 말씀을 종합해 보면 유월절을 지켜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영생에 나아갈 수 있으나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사람에게는 생명이 없습니다. 곧 절기를 지키지 않으면 영생이 없고 구원이 없다는 뜻입니다.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에서 절기지켜 영생과 구원얻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합시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구원이 주어지는 이유를 알겠습니다.하나님의 교회에서 모두 같이 절기지켜 축복받는 자녀가 되야겠습니다.

      삭제
  2. 우리가 하나님의 성전 된 성도들이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절기를 부인하는 자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