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7일 일요일

그렇게 천국까지 우~리 함께 가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출처 무엇이 이단인가? | 감동쟁이





형제 자매 손 꼭~~붙들고...

♪ 그렇게 천국까지~

우~리 함께 가요~ ♬




댓글 3개:

  1. 저도 저 속에 손 꼭~ 잡고 갈래요 ^^

    답글삭제
  2. 죄송해요........제가 쫌 무거워서.......그래도 놓으면 안되요^^
    저도 안놓을께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어떤 무게도 사랑으로 이겨낼 수 있어요...
      덕분에 웃고 가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