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6일 토요일

적그리스도


















기사 출처: http://www.newsbiscuit.com/2009/07/07/pope-admits-%E2%80%98actually-i-am-the-antichrist%E2%80%99/








댓글 9개:

  1. 답글
    1. 세세토록...........차마 하지 못하겠습니다ㅠㅠ

      삭제
  2. 본인의 근본을 알고 그 충격으로 이제 퇴임 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날 하늘에서 번개가 쩍!!!!!!!!!!!!!!하고...
      하늘도 노하고 계심을 알기나 하는지...

      삭제
  3. 그래도 사람들은 교황을 따르고 존경하지요...적그리스도가 뭔지나 아는지~~ 마귀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죠?
      적그리스도가 빨간 그리스도인줄 아는지...ㅠㅠ
      그래서 빨간옷을 입나??

      삭제
  4. 이제 끝이 보이는것 같네요. 진실이 얼른 드러났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우주는 프로그램이다
    https://youtu.be/axzkb-YEKDY

    세상은 시뮬레이션이다ㅋㅋㅋ

     https://youtu.be/BDeB68zyBq8



    공학자이며, 우주과학자가 말하는 창조 프로그램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ec&sid1=103&oid=005&aid=0000943931

     기독교는 진실이다.ㅋㅋ 멍청해서 망한 조선의 썩은 사상이 얼마나 갈 수 있겠냐?ㅋㅋ 또 망하려고?ㅋㅋ

    인류가 한나라는 증거는 우리의 세포 하나하나에 들어 있습니다.

     https://youtu.be/z-dets3hyE8
    이것이 증거입니다
    진화론은 우리를 지배자들의 노예로 만들어 이용하기 좋게 만드는 세뇌입니다

    모든 인류는 공통조상 노아의 후손입니다.

    우리는 바벌탑에 의해서 언어가 달라져서 각각의 민족을 이루었지만 우리의 근본은 하나입니다.

    일본과 미국, 미국과 대한민국, 아프리카와 유럽, 유럽과 아시아는 과학적 생물학적으로 하나의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역사적, 과학적, 생물학적으로 진실입니다.

    이제 전세계인이 여호와 하나님을 섬겨 인류를 보존한 인류의 공통조상 노아를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다르다. 우리는 다른 국가다. 우리는 원수다가 아닌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일본과 대한민국이 기독로로 하나되면 전세계에 평화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과 힘을 합쳐서 진정한 평화를 이루고 IS에 대적하고 서로 형제의 나라가 되어 전 세계를 이끌 수 있습니다

    이 글에 공감한다면 많은 곳에 알려주세요.
    우리는 평화를 원하지만 지도자들은 자신의 야욕을 채우기 위해서 여호와를 섬기는 노아의 자손들이며. 전세계의 형제들에게 언어로 폭력으로 서로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남이라고 착각하거나 거짓인 진화론의 영향으로 강한자가 약한자를 착취하고 죽이는 것은 정당하다는 거짓에 기반한 오류적인 행동이었습니다.

    이시대는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과 성경의 가르침대로 형제들이라는 것을 증언합니다.

    모든 노아 조선, 노아 일본, 노아 중국, 노아 아메리카, 노아의 자손들에게 사랑과 번영과 평등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창조는 CT와 GC로 DNA가 이루어져 있듯이 프로그램도 마찬가지로 0과 1의 2진수 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과거에 야훼 창조자님은 우리가 못 알아듣기 때문에 창조라는 단어를 쓰셨고, 예수님도 우리가 못 알아들으므로 이적이라는 표현을 쓰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로그램으로 창조를 하므로 창조를 믿을 수 없다는 말은 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미토콘드리아 염색체와 Y염색체를 연구한 결과 처음 남자와 여자는 각각 1명에서 시작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님들이 말하는 진화는 사실 프로그래머나 여호와, 예수라고 전부 바꾸어야 합니다. 프로그램의 증거와 시작과 예수가 자신이 프로그래머라는 사실을 프로그램을 변경하면서 증명하면 것이 수많은 이적들을 행하면서 이렇게 하는 이유는 자신이 프로그래머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라고 여러번 말하고 증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창조자는 누가 프로그램을 했나요?

     이서우  2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프로그래머의 세상도 창조된 프로그램이다!
    2.프로그래머의 세상은 물질 아니므로 그 곳에서는 순수한 정신적 존재가 생겨나서 스스로 의식을 발전시켜서
    알파요 오메가 스스로 존재하는 자 여호와가 되어 우주를 프로그램하는 2개의 단계가 있으며, 1번의 경우에도 정신의 존재가 생겨나야 합니다.

    어느 시점에는 생겨야 하니까요.
    이 정신적 존재는 물질이 아니므로 진화가 아닙니다. 발전이며, 전신의 발전이 가능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어느 시점에는 스스로 존재하는 프로그래머가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궁극의 차원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위 또는 다른 프로그래머는 우리가 신경 쓰거나  추적할 수가 없습니다. 무의미 하지요.

    우리는 우리를 프로그램한 그 아버지만 의미가 있습니다.

    아버지를 모른다면 할아버지나 조상 따위는 의미가 없어집니다.

    어버지를 만나면 설명해 주실 겁니다.

    예수가 그 프로그래머이며, 그렇게 온다고 예언이 되어 있고 그 예언은 예수님 자신인 야훼께서 하신 말씀이며, 프로그램 즉 DNA를 이해한 인류는 과학적으로 프로그래머가 있고, 인류 역사상 프로그래머를 찾은 결과 예수가 그 인물이며, 진화론은 프로그램이 무에서 생겨나고 발전한다는 이론으로써 전혀 관찰이나 증거가 없으므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킨스도 진화는 생명이 진화는 했다고 설명하는 이론이지만 사실 처음 생명이 어떻게 시작했느냐의 답을 줄수는 없으며, 그 대안으로 외계인을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외계인이 불가능한 이유는 우주 자체가 프로그램이므로 외계인이 우주를 초월한 존재가 아닌 먼 행성의 지적인 프로그램이라면 그 외계인도 우주를 만든 프로그래머에게 종속된 존재라는 중요한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은 진화가 불가능하고 증거가 없지만 프로그램 알고리즘으로는 창조 프로그램을 우리도 쓰고 있고 우주의 프로그램과 부합하므로 창조 프로그램이 진실이라는 것입니다.

     shim 프로그램이므로 성관계가 아닌 난자이식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우리도 가상현실에서 난자를 이식할 수 있으며, 그 유전자는 shim님은 우전자 정보와 동일하게 이식이 가능합니다.

    DNA의 AT, GC가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0과 1의 역할을 하는 2진수 프로그램이므로 같은 원리라서 가능합니다.ㅋㅋ

    예 예수가 그 프로그래머이며, 그렇게 온다고 예언이 되어 있고 그 예언은 예수님 자신인 야훼께서 하신 말씀이며, 프로그램 즉 DNA를 이해한 인류는 과학적으로 프로그래머가 있고, 인류 역사상 프로그래머를 찾은 결과 예수가 그 인물이며, 진화론은 프로그램이 무에서 생겨나고 발전한다는 이론으로써 전혀 관찰이나 증거가 없으므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킨스도 진화는 생명이 진화는 했다고 설명하는 이론이지만 사실 처음 생명이 어떻게 시작했느냐의 답을 줄수는 없으며, 그 대안으로 외계인을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외계인이 불가능한 이유는 우주 자체가 프로그램이므로 외계인이 우주를 초월한 존재가 아닌 먼 행성의 지적인 프로그램이라면 그 외계인도 우주를 만든 프로그래머에게 종속된 존재라는 중요한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은 진화가 불가능하고 증거가 없지만 프로그램 알고리즘으로는 창조 프로그램을 우리도 쓰고 있고 우주의 프로그램과 부합하므로 창조 프로그램이 진실이라는 것입니다.

    답글삭제